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두환 ‘혈액암’ 다발골수종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뉴스테이블입니다. 오늘은 '전두환 혈액암'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서론

최근 뉴스에 의하면 전두환 전 대통령이 쇠약해진 모습으로 매체에 나타나곤했습니다. 그러다가 어제(20일)
전두환 대통령의 혈액암 다발골수종에 대한 뉴스가 미디어에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2.본론

흔히 혈액암이라고 불리는 다발성 골수종은 간단히 말해서

골수에서 항체를 생산하는 세포가 비정상적으로 증식하는 혈액질환입니다.

8월 21일 국내 의료계에 따르면 13일 밤 신촌 세브란스병원에 입원한 전 대통령은

혈액검사를 통해 혈액암이라 일컫는 다발성 골수종 진단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전 대통령은 당분간 해당 병원에 입원할 예정입니다.




앞서 전두환 전 대통령은 5·18 광주민주화운동 당시 '군의 헬기 사격'을 부인해 증인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지난 8월 10일 광주지방법원에서 열린 항소심 공판에 직접 출석했습니다.

재판에서 전두환 전 대통령은 자신의 이름을 정확하게 불렀지만, 그 이후 부인 이순자의 도움으로 생년월일, 주소, 본적에 대해 답변했습니다.

재판이 시작된 지 '약 25분 만'에 전두환 전 대통령은 "숨쉬기가 어렵고 가슴이 답답하다"며 건강상 문제를 호소했고, 당시 재판장과 경호원의 허락을 받고나서 퇴장을 했습니다. 그 당시 나왔던 전두환 전 대통령의 모습은 급격히 쇠약해진 모습이였고 육안으로 봐도 건강상의 문제가 있어보였습니다.

전두환 전 대통령의 다음 재판은 8월 30일 오후 2시에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석여부는 미지수 입니다.

 





3.마무리

여론에서는 '마땅한 결과다, 나쁜짓에 대한 죗값이다.'라는 내용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혈액암이라는 것을 의학적으로 정확히는 모르지만 상당히 무서운 병이라는 것은 대부분 사람들이 알고 계실 것입니다.

차가버섯, 녹용과 같은 음료도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면역력을 챙겨주고,

기본 식단에서 토마토나 파프리카와 같은 혈관에 좋은 음식들을 섭취해준다면 예방차원에서 좋을 것입니다.

이상 뉴스테이블이 였습니다.
감사합니다.